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먹고 몸 관리 하기

by 굿모닝귤모닝 2022.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 이에요.

매번 어떤 내용을 들려드릴까 하다가

오늘은 그저께 바로 ! 구매했던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에 대한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해요.

구매하고 배송은 하루만에 왔네요!

얼마전에 피토틱스 유산균도 먹고있다는

포스팅 올렸었는데, 어쩌다보니 피토틱스에서

또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의 효능?


우선,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중 하나예요.
여성들은 한달에 한번 겪는 월경으로 인해
심하신 분들은 생리전증후군이라고도 불리며
신체적, 적싱적으로 생기는 스트레스로 힘든 분들이나
인슐린저항성으로 인해 생기는
다낭성난소증후군에도 효과가 좋다고해요.
이 외에도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 공포증, 뇌질한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는 연구결과도 존재해요.
우울증 증세도 완화시켜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이노시톨의 성분?

이노시톨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우리 몸에 필수적으로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이 적어 영양제로 필수 보충을 해주어야 한다고 해요.

 

 

일단 요즘 제가 몸이 결혼전과 비교했을때

복부 쪽에 유독 살이 붙고

면역력도 많이 떨어진 상태기도 하고

아직 계획이 있진 않지만

아기를 갖지 않을 생각도 아니기 때문에

차차 준비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또 청소년에도 안나던 여드름이

이제서야 막 나는거 보면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피토틱스 이노시톨 먹고 여드름이 완화되었다는

후기들이 정말 많았어요!

여성의 몸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가득한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

구매 인증 먼저 갑니다!

 

 

일단 1박스에 60포가 들어있어요!

2달치 구매했구요!

현재 세일중이더라구요! 배송비는 무료!

콜린 영양제 따로, 이노시톨 영양제 따로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이렇게 한번에 구매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가루로 되어있는 제형으로

먹기는 편했어요! 유산균 느낌이라 맛도 오렌지?

느낌나더라구요!

 

 

무엇보다 피토틱스는

현직 약사와 전문R&D팀이 함께

연구개발에 참여하여 체계적으로 설계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조금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영양제가 아닌가 싶어요.

 

 

피토틱스 약사들이 성택한 성분은?

피토틱스 콜린 이노시톨은

핀란드산 프리미엄 미오이노시톨을 사용 하고 있어요!

그것도 100%

또한 주석산수소콜린과 이노시톨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한 설계로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B군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배합 하였다고해요!

 

 

다만, 한가지 의아했던 부분은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하도록 나와있는데

구매할때 보았던 사이트에는 하루 2포 섭취하라고 

나와있더라구요.

 

 

내년까지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유통기한으로

여유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간편하게 뜯어서 먹을 수 있는

스틱 형식의 포장으로

섭취하기 편리하구요.

 

뭐든 많이 섭취하는것 보다는 적정량이 좋은 것 같아요!

하루 1~2포 내의 개인 영양상태에 따라

섭취하면 좋을 것 같아요!

꾸준히 먹어보고 또 후기 가져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