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카페

바람쐬기 좋은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영종도 엠클리프 카페

by 굿모닝귤모닝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얼마전에 엄마 모시고 남편이랑 다녀온

을왕리와 영종도 맛집, 카페 소개해드리려 해요.

을왕리를 정말 오랜만에 가는데

예전보다 훨~~~씬 좋아졌더라구요.

 

 

차 썬팅이 진한편이라 뭔가 붉게 보이는 바깥이지만

이날 하늘이 파랗거나 그렇진 않았지만

날이 정말 따뜻했어요.

뭔가 미세먼지 때문인거 같기도 하고 .......

 

저희가 간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은

전남회조개구이 집이에요.

 

주소와 전화번호는?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로 62-1

전화번호 : 050-7417-3082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찾는데

구매평도 많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속는거 아냐 ? 싶었지만 일단 가보자 했어요!

세트 메뉴들이 이렇게 있더라구요.

저희가 금요일에 갔음에도 다른 조개구이집 보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세트2번 4인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조개구이는 엄마가 별로 안좋아하셔서

조개찜으로 추가금 없이 바꿀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세트 2번 조개찜으로 변경해서 4인으로 주문 했어요!

 

 

남편이 바닷가쪽에 살았어서 해산물을

어릴때부터 많이 먹어왔었어요.

저는 사실 이게 싱싱한건지 아닌지 그냥 보고선

모르는 편인데 딱! 알더라구요.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답게

조개들이 정말 너무나도 싱싱하고

무엇보다 4명이서 먹는데도

보기와 다르게 양이 정말 많아요.

저희는 세트 2번이라 새우구이도 나왔는데

새우가 딱 저것만 나오는지는.. 몰랐어요 ㅎㅎㅎ

따로 냄비에 나오는줄 알았는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더라구요!

 

 

조개찜 나오기전에 세트메뉴에 구성되어 있는

회예요! 아마 광어, 우럭 위주겠죠 ?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답게

스키다시도 넉넉하게 나오고 부족한 것들은

말하면 추가적으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너무 좋았어요!

 

 

역시 회에 빠질 수 없는 소주!

소주를 너무 오랜만에 마셨는데

폴딩도어 열어두고

야외에서 먹어서 그런지 소주가 하나도 안쓰더라구요!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원하신다면 

전남회조개 어떨까요?!

이렇게 조개찜까지 먹고 매운탕으로 마무으리!

매운탕 사진은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살짝 짜서 물을 추가하면서 먹었어요!

괜찮더라구요 ㅎㅎ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

전남회조개구이에서는

매운탕으로 마무리하고

소화시킬겸 해변 쪽을 걸었어요.

 

 

걸으면서 사진도 찍고

갈매기도 정말 많더라구요.

오랜만에 바다 모래사장 걸으니까

여행 온 기분 물씬 들더라구요!

 

 

사진이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을왕리 바다색이 유독 파란 느낌이 들더라구요!

너무 따뜻하고 산책하고 걷기 좋은 날이라

더더 좋았어요!

이렇게 산책하면서 소화 시키고 나서

영종도 쪽으로 넘어가서 카페를 갔어요.

 

 

저희가 찾아간 카페는 영종도 엠클리프예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만 해도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는데

나중에 나올때 보니 금요일임에도 

바람쐬러 오신 분들이 많은지 정말 많더라구요.

처음에 엄마가 무릎이 안좋으셔서 그냥

일층에 있을까 했는데 3층? 까지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3층으로 가길 너무 잘한거 있죠!

야외석이 너무 좋았어요.

날이 따뜻해서 너무너무 !

 

 

영종도 엠클리프 음료사진이랑 좀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ㅎㅎㅎ

 

 

매장 사진들 대신 이렇게라도..ㅎㅎ

제일 저렴한 음료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5500원이더라구요.

1층에는 맛있는 베이커리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조개찜으로 배가 가득 찬 상태라서

망고 스콘도 하나 먹었어요!

3층 테라스석에 앉으면

구름다리? 처럼 건너오면 이렇게 또 넓은

마당공간처럼 있어요.

이곳에 흔들 의자도 있고~ 사진찍을 수 있는

스팟들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엄마 사진 찍어드리는데

엄마들은 사진 찍어드린다 하면

나무가 있으면 나무를 잡고 이렇게

다리 올려서 사진 촬영하는게 뭔가 

국룰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저희 엄마도 예외는 없었어요 ㅋㅋ

아! 그리고 너무 신기한게 저 바위가

일층 커피바까지 연결이 되어있는 것 같더라구요.

바안에 바위가 엄청 큰게 있었어요!

너무 신기했어요. 아 이바위구나 싶었죠 ㅎㅎ

 

 

음료 사진이라도 다시 찾아봐야 겠어요 ㅎㅎ

3층 테라스에 앉으면 난간에 써 있는 문구예요.

바람이 참 좋다.

갬성 젖는 ! 영종도 엠클리프 카페!

예전에 근처 네스트호텔이 묵은적이 있는데

그때는 주변에 정말 아무것도 없었는데

이제는 영종도 주변에도 정말 예쁜 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종종 놀러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을왕리 조개구이 맛집과

영종도 엠클레프 소개해 드렸는데

다음에 인천 여행가실 분들을 한번씩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추천!

또 다른곳 다녀오면 좋은곳들 소개해드릴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