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맛집

테라스 느낌으로 즐기는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옛날통닭 만년통닭

by 굿모닝귤모닝 2022.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지난 토요일 저녁에 남편과 옛날 통닭을 먹으러

갔어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본 곳인데

테라스 느낌으로 되어있는 옛날 통닭집이에요.

사람이 많아서 궁금했는데 

이번에 가봤습니다!

 

위치는 남양뉴타운 4단지 앞이에요!

정확한 주소는 

경기 화성시 남양읍 역골동로 122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으로 근처에는

은근 옛날 통닭집이 많더라구요.

다른곳도 맛있는곳이 있긴한데

대부분 테이크아웃점으로 운영이 되더라구요.

저희가 간 화성 남양 송모성지 맛집 옛날통닭

만년통닭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옆에는 CU 편의점이 있고 옆으로는 유가네, 쥬씨, 떡볶이집이 있어요.

예전엔 이 자리까지 유가네 였던 것 같은데

나눠서 공간을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현재는 겨울 운영으로 인해서 바람 막이로

비닐이 둘러져 있는데 이제 조금 더 따뜻해지면

아예 야외 느낌의 테라스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옛날통닭집 만년통닭이에요.

 

 

옛날통닭 판매하는 만년통닭은 아담한 공간이었어요.

저녁시간되니 사람들이 오더라구요.

사실 화성 남양에 이런 야외 느낌으로

맥주한잔 할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더 좋은 공간 같아요.

 

 

저희는 형님네와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기로해서

미리 도착해서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엇어요. 

몇명인지 말씀 드리면 앞접시와 소금,

장갑과 포크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남자사장님 혼자 운영하고 계셨어요.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만년통닭 메뉴는 간단했어요!

전기구이와 만년통닭!

그리고 안주 3가지 정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전기구이 1마리, 옛날통닭 1마리 시켰어요.

 

 

전기구이 먼저 나왓는데 엄청 빨리 나왔더라구요!

크기가 좀 작은 편이였어요.

뭔가 식사대용으로 먹으려면 둘이서 2마리는 먹어야

배부르겠더라구요.

 

 

뜨끈뜨끈하니 막 구워진거라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샐러드까지 함께 !

무와 소스는 따로 주문 해야해요!

이건 테이크아웃점과 똑같더라구요!

 

 

형님네 오기전에 찢어두었는데 안에 밥도 들어있떠라구요!

호옹 삼계탕 느낌이랄까요 ㅎㅎ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만년통닭 전기구이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한잔 하면서 먹다보니 통닭 사진도 못찍고

4명이라 저녁식사로 먹으려니 양이 부족해서

오뎅탕도 주문했는데 사진을 뒤늦게 찍었어요 ㅠㅠ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만년통닭 옛날통닭도

바삭하니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오뎅탕은 가격이 6000원인데 꼬치가 딱 4개 들어있더라구요.

ㅠㅠ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근데 또 국물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그 후에 감자튀김까지 .... ㅎㅎㅎㅎㅎ

번데기탕 말고 안주는 다먹은 느낌!!!

감자튀김은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화성 남양 성모성지 맛집 만년통닭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데 정말 친절하시고

서비스까지 주셨어요 ㅠㅠ 죄송하게시리

자주 방문하게 될것 같은 만년통닭!

맛있는 음식사진 대신 다 먹고 난뒤 사진을

찍어서 ... 아직 블로거가 되려면 멀었네요 흑흑

그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곧 또 다른 내용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