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캠핑

화성 글램핑 가능한 로스팩토리 당일 캠핑장 분위기 최고!

by 굿모닝귤모닝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어제 친구들이 집에 놀러와서 저녁 먹으러
다녀온 당일 글램핑이 가능한
화성 로스팩토리 예요!


화성 하면 근처 유명한 관광지가 대부분
제부도, 탄도항, 전곡항, 궁평항 등 바닷가 위주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물론 캠핑도요!
예전부터 가고싶던 곳 중 한곳인데
평일에 가게 되어 너무 좋더라구요.
화성 로스팩토리! 생각보다 엄청 넓지는 않았어요.


앞면에 주차 10-12대 정도 가능한 공간 있고
주차하고 들어오면 오른편엔 글램핑장 느낌에
텐트들이 일렬로 줄지어 있어요!
화성 로스팩토리 분위기 너무 좋게
전구로 감성 캠핑 느낌 물씬 나더라구요.


평일엔 저녁에만 운영이 되는지 오후 5시
예약이 가능해서 저희는 오후 5시에 예약을 했어요!
4인기준의 일반동과
6인기준의 단체동이 있는데
저희는 5인이라서 1인 추가 10000원을 지불하고
화성 로스팩토리 4인기준의 일반동을
5명이서 이용했어요!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오후 5시30분 정도 되었는데
당황스럽게 평일인데도 만차더라구요.
평일에도 이렇게 꽉차다니!
깜짝 놀랐어요!


화성 로스팩토리 건물은 총 글램핑 텐트존
제외하고 총 3곳 이었어요.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입구 왼편 건물은 주말에 방문시 대기시간이 생기거나
하면 대기할 수 있는 공간과 차한잔 할 수 있는
카페공간, 그리고 안쪽 건물은 창고로 사용하는 듯
했어요. 그리고 정면에 있는 메인 건물이
카페와 매점, 화장실 등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해질녘 노을지는 시간에 방문하니
따뜻한 빛이 들어오는 공간이더라구요.
이 카페에서 체크인(?)을 하면되요!
이름을 말해주면 확인 뒤 추가 인원 금액분 결제하고
텐트 지정해주고 1인1매 커피 쿠폰을
주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티 중에서 고를 수 있고
다른 음료 선택 시 추가금액만 지불하면 되요.


화성 로스팩토리 커피바 옆에는 공연도 하는지
건반이 있더라구요! 분위기 너무 좋죠?
이 옆에 화장실도 있는데
깨끗하고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화성 로스팩토리는 외부 음식 반입이 금지예요!
이곳에서 고기 외 필요한것들을 고르고
커피 바 에서 결제를 하면 숯불을 피워주시더라구요.
아! 셀프바는 무료예요.
상추, 파절임, 샐러드, 씸장 등
셀프바로 이용할수 있는 것들은 무료예요!
물도 무료!


셀프바 옆에 있는 의자와 테이블들은
카페를 이용하는 분들이 커피 한잔하며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더라구요.
앞에 뷰는 논뷰로 마음이 평온해지는 뷰랄까요?
이쪽 창으로 노을이 기가막히게 지더라구요.
아깝게 해가 너무 금방 떨어져서 못찍었어요 ㅠㅠㅠ 흑흑


저희 텐트 안에 있는 바베큐 구이가능한 그릴이에요.
직원분이 오셔서 숯불을 피워주시면서
설명을 한번 해주시더라구요.
안쪽에 로스팩토리 사용 설명서도 있어서
그거 보면 더 이해가 가실거예요!


화성 로스팩토리 이제 본격적으로 이용한 사진들이에요!
아까 말한 셀프바에서 가져온 음식들이에요!
정말 다양하죠?
사실 고기 가격보고 깜짝 놀랐어요.
100g당 거의 7000원 돈 하더라구요.
한팩에 거의 3만원 후반 ㅜㅜ
후덜덜.. 그래도 분위기도 좋도 기분낼겸
한번 와보는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저희는 목살과 삼겹살을 구매하고
버섯, 소세지를 추가로 구매했어요.
사실 5명이라 금액적인 부분은 비싸도
N분의1 하면 되서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고기 질이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두툼하고!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볼게요!


고기 굽는거에 진심인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에게 맡겼는데 정말 맛깔스럽게 굽더라구요.
막상 이렇게 자르니 양도 많아보이고!
5인이 먹기엔 많은 양은 아니지만
제가 거의 못먹어서 4인이 먹었다고 보시면 되요!


고기를 어디다가 두지? 했는데
매점 가면 식시류도 다 있어요.
고기 두는 나무판도 감성적 …
넘 예쁘더라구요.
고기가 비싼만큼 도톰하고 질이 정말 좋았어요.
아, 고기는 고기냉장고에 원하는 부위가 없으면
직원분에게 말씀드리면 안에서 직접 썰어준다고해요!


고기먹는데 매점 있는 안쪽 창으로
노을이 정말 예쁘게 지더라구요.
고기먹다가 호다닥 뛰어나와 찍었는데
고새 내려갔어요 ㅠㅠ 흑 아쉽


친구 두명은 글래핑 텐트안에 있고
둘이 나와서 사진 찍고 이제 정리하러 고고!


글램핑을 정리하고 나오니 이렇게 중앙에
원형 캠프파이어 할 수 있는 공간에
불을 피워 주시더라구요.


체크인 할때 준 커피 쿠폰으로
각자 원하는 음료를 주문했어요.
캠프파이어 하면서 마시려고 따듯한 음료로 주문했는데
원래 무조건 아아인데 요즘 밤에는 아직 춥더라구요.


점점 장작들이 타니 색이 더 진해지고
불도 세지고 따뜻하더라구요.


화성 로스팩토리의 서비스 중 하나는
캠핑에 핫한 아이템 중 하나인
오로라 불멍이 가능한 가루를 서비스로
피워주더라구요!
혹시 보고싶으신 분들은 직원분에게
요청드리면되요!


이 가루를 뜯고 불 위에 뿌리는 건줄 알았는데
화성 로스팩토리 직원분은 불에 그냥
통째로 넣으시더라구요.
뿌리면 진짜 바로 끝나는데 이렇게 통째로
넣으니 정말 오래가는거 있죠?!
꿀팁!


밤이 되니 전구 조명때문인지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깨끗하게 관리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기분 좋게 왔다 갈 수 있었던
화성 로스팩토리 당일 글램핑장!
일반 고깃집 가도 5명이면 10만원 이상은 나올텐데
그 가격으로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화성 로스팩토리 당일 글램핑 추천드려요!


외부 사진을 못찍어서 가는 도중 급하게
찍어봤어요. 밤이되니 주변이 정말 깜깜 하더라구요.
저희는 로스팩토리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했구요.
5인에 5만원
가서 매점에서 구매한 물품은
삼겹살 1팩
목살 1팩
소세지
버섯
햇반3개
두부김치찌개 비비고
이렇게 구매한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91000원 정도 나왔어요.
그래도 1인당 1매 음료쿠폰과 캠프퐈이어,
셀프바와 물 무료
오로라 불멍까지 가능한
화성 로스팩토리 글램핑장 한번 올법 한거같아요!
정말 깔끔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싶은 분들은
가족분들과 친구분들과
로스팩토리에서 당일 글램핑 추천드려요!

> 화성 로스팩토리 주소 <
경기 화성시 송산면 당성로 385 로스팩토리

> 화성 로스팩토리 운영시간 <
월요일은 정기 휴무
화-금 오후5시~오후9시
토-일 오전11시~오후9시
참고 하시면 될 듯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