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맛집

화성 남양 한우마을 정육식당 양 많은 갈비 맛집 다녀왔어요!

by 굿모닝귤모닝 2022.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면서 인사드려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화성 남양 한우마을 포스팅 하려구요!

요즘 진짜 고기값이 어마무시하더라구요.

고기 뿐 아니라 물가자체가 올라서 외식도 겁나고 

흑흑.... 뭐가 이렇게나 비싼지!

마트에서 장봐도 뭐 얼마 사지도 않았는데

10만원은 훌쩍 넘어가는 것 같아요.

그러다가 최근에 외식 할일이 생겨서

전에 찾아두었던 남양 한우마을 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근데 한우도 한우지만 갈비 맛집이라는 소리가 있어서

갈비를 먹으러 다녀왔어요!

 

 

한우마을 정문이에요.

남양시내쪽에 있다기 보다는 화성유일병원 방향 쪽으로

안쪽에 위치해 있어요.

 

주소

경기 화성시 남양읍 현대기아로 703-8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22시까지

 

 

남편은 여기에 이런 고깃집이 있는지도 몰랐다고해요.

제가 더 맛집을 잘 찾는걸로 ....?! 힛

사실 정육식당이 비싸다는 생각을 가지고는 있었는데

여기는 한우 말고도 갈비탕이랑 갈비 맛집으로도

유명하더라구요. 1인당 차림비를 받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다고 하니 한번 가보고 싶었던

남양 한우마을 갈비집!

 

 

매장은 대체적으로 넓더라구요.

뭔가 유명한 가게들은 연예인 싸인이 많이 붙어있긴 하던데

남양 한우마을 에도 벽면에 연예인 싸인이 한가득 이더라구요.

 

 

입구에서 바로 들어오면 보이는 정육 코너와

왼쪽 오른쪽 자리가 나뉘어 있어요.

룸으로 된 곳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할때 좋을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저희 들어갔을때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았고

계시는 분들은 모두 갈비탕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엇 진짜 갈비탕을 먹어야하나? 싶었죠.

하지만 오늘은 갈비 먹고있었으니

갈비를 먹고 나중에 식사겸 갈비탕을

먹으러 와야겠더라구요.

 

 

저희는 갈비 2인분을 먼저 주문했어요.

돼지 양념갈비가 1인에 12000원이더라구요.

가격은 생각보다 저렴했어요.

그리고 후식냉면도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갈비집 오면 꼭! 냉면에 갈비를 싸먹는 타입이라

남양에도 육쌈 냉면이 있으면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기다리던 갈비가 나왔어요.

화성 남양 한우마을 갈비가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사실 차림비 받으면 반찬도 잘나왔음좋겠는데

반찬도 잘나오고 심지어 맛도 있고

고기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저렇게 고기판에 올려두었는데

옆에 저만큼이 또 남았어요!

와, 1인분 가격에 12000원인데

이정도면 정말 만족! 최근에 남양 시내쪽이었나

갈비집 갔는데 무한리필 이었어요.

그런데 사실 그냥 그랬거든요?

역시 저는 무한리필보다는 이렇게 딱

깔끔하게 나오는곳을 더 선호하는 것 같아요.

(무한리필이라해도 많이 먹지도 못함 ㅠㅠ)

 

 

숯에 익혀지는 남양 한우마을 양념갈비!

고기도 도톰하고 칼집까지 들어가있어서

더 양념이 잘 베어 있더라구요.

 

 

무엇보다 고기도 고기인데 밑반찬이 정말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심지어 일하시는 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계속 근처에서 보시다가 필요해보이면 뭐 더 가져다주시고

김치도 같이 먹으라고 김치 맛있다고

김치도 주시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모님들 친절 최고였어요! 사장님이셨던거 같기도하고!

 

 

크 사실 갈비보다는 삼겹살 파인데

이게 전에 살던 지역에서는 갈비 자주 먹었는데

이사오고나서는 갈비 특별하게 맛있는 곳을

못찾았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찾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칼집이 들어가있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잘 구워지고 있는 

남양 한우마을 양념갈비!

 

남편은 후식냉면도 먹고 공깃밥도 시켰는데

같이 먹으라고 주신 겉절이 느낌 김치

칼국수 절로 생각나는 맛이었는데

그냥 쌀밥에 같이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원래는 물냉파이긴한데 이날은 뭔가

새콤달콤한 비냉이 더 떙겨서

배불러서 남은 갈비와 함께

야무지게 다 먹었어요! 이날 정말 배가 터질뻔!

후식냉면인데도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대박!

너무 맛있게 먹고 와서 또 생각나는

남양 한우마을 양념갈비!

다음에는 갈비탕 한번 먹으러 가거

한우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혹시 단체 모임이나 가족모임 있으신 분들

양념 갈비 맛집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 해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 먹을때 단체 손님분들 많이 들어오시더라구요!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