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카페

부산 기장 오프오 오션뷰 카페 다녀왔어요!

by 굿모닝귤모닝 2022. 7.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입니다.

오늘은 부산 여행때 처음 가본 오션뷰 카페

기장 오프오 다녀왔어요!

신상카페인듯 하더라구요!

기장 오프오 가기전에

카페들이 옆에 2-3곳 더 있더라구요.

고민하다가 선택한곳은 부산 기장 오프오 카페!

부산 기장 오프오 카페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860

 

영업시간

오전 10시30분 - 21시

라스트오더 20시30분

 

 

부산 기장은 저희가 있는 해운대 숙소에서

30분 안에 도착하는 거리더라구요.

통영에서 배말칼국수 먹은걸 잊을 수 없었는데

부산쪽에도 배말칼국수가 있더라구요.

그걸 먹을겸 기장으로 넘어가서 

카페가는길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정말 날씨가 너무 좋았던 날이라 

어디를 둘러봐도 하늘과 바다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바다 색이 강원도와는 또다르고 제주 바다 빛도 나는

부산 기장 바다였어요.

 

 

도착한 기장 오프오 카페는

주변에 몇곳의 카페가 더 있었는데 여기로 선택했어요.

넘 깔끔하고 바깥 자리가 너무 좋더라구요.

오전에 아침먹고 가서 엄청 더워지기 전이라

밖에 나무그늘은 물론 파라솔이 있어서

덥지도 않아서 밖에 앉기 좋더라구요.

 

 

출입구에서 들어오면 왼쪽과 오른쪽 모두

자리 공간이 많았어요. 

가운데쪽이 베이커리와 주문할수있는 바 공간이었어요.

 

 

빵 종류도 정말 많았어요.

빵을 골르는데도 볼수있는 오션뷰라니 ...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바리스타로 일을

오래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의

뷰가 너무 부럽더라구요. 그래도 일하는건 다 똑같으려나요 ㅎㅎ

 

 

너무 깔끔하게 정돈되어있던

부산 기장 오프오 카페의 바 모습이에요.

카페에 좋은 장비들을 볼때면

다시 커피를 하고 싶단 생각이 들기도 해요.

 

 

구석구석 그냥 두지 않고

예쁘게 꾸며 놓았더라구요.

 

 

안쪽의 인테리어는

화이트와 블랙인것 같았어요.

테이블과 의자는 대부분 블랙이더라구요.

때가 타지 않을것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곳곳 전기 꽂는 곳이 많아서

여기서 오션뷰 보며 일해도 너무 좋을것 같더라구요.

 

부산 기장 오프오는 통 유리창 느낌이라

오션뷰를 보며 커피한잔 즐기기 정말 좋더라구요.

한 여름에는 더우면 안에서 커피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독특한 외관과 인테리어 또한

독특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번에 갔을때는 야외에 있었어서

다음에는 바깥에 있고 싶었어요.

 

 

저희가 부산 기장 오프오 방문한 날은

평일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많이 여유가 있더라구요.

오후시간 되니 사람들이 좀 오더라구요!

주말엔 정말 많을 것 같아요!

 

 

다양한 공간과 좌석들이 있어서 너무 편하게

머무르다 가기 좋은 부산 기장 카페 오프오예요.

 

 

저희는 이날 밥을 먹고 바로 왔어서

배가 부른 상태라 음료만 마셨는데

다음에 온다면 디저트와 베이커리

함께 먹어보고 싶었어요.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으니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너무 마음에 들었던 

부산 기장 오프오

 

 

제가 앉아있던 자리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오프오 경우 저기 아래 바닷가 까지 내려갈 수 있어서 

산책도 잠깐 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더라구요.

 

 

여기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아래쪽도 나무 그늘이 져서 너무 시원하게 

앉아있기 좋았어요. 

아이와 함께 오신 분들은 여기서 도란도란 앉아 있고 

아이들은 자연 구경하니 더 없이 좋겠더라구요.

 

 

다만 돌아다닐때 보호자 함께 동행해주셔야할 듯 해요.

기장 오프오 측에서 이렇게 주의 문구를

적어 놓았더라구요.

이 부분은 꼭 주의학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런 바다뷰 매일 보고 싶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너무 평화롭고 물속이 다 보일정도로

깨끗한 투명한 바다가 보고 싶으시다면

부산 여행 시 기장 오프오 어떠실까요?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평일 방문 추천드려요!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