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닝루틴습관

다이어트 하며 모닝루틴 만들기 2일차

by 굿모닝귤모닝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 입니다!

다이어트 겸 모닝루틴 만들기 2일차 입니다.

체중계를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인 이 시점에

오늘 저희 지역은 하루종일 날씨가 아침부터

우중충해서 그런지 오늘 조깅하려던 계획이

무산되고 말았어요. 비가 오더라구요.

 

 

방충망까지 열고 찍을걸 이라는 생각을 잠시 했네요.

겨울에는 나무에 나뭇잎들이 다 떨어져 앙상하고 삭막한 배경이지만..

봄, 여름, 가을에는 정말 예쁜 

저희 집앞 뷰 예요!

눈이 와도 예쁘긴한데, 봄, 여름, 가을에 나뭇잎이 가득 달려 

울창한 숲처럼 보일때 정말 멋져요.

다이어트, 모닝루틴 얘기하다 갑자기 글이 산으로 갔네요.

 

비가 오는 관계로 오늘 오전 다이어트와 모닝루틴은 홈트로 변경!

저는 주로 딱 세가지 홈트영상을 보는데요.

1. 땅끄부부 

2. 에일린

3. 소미핏

이렇게 세가지 유튜브 채널로 홈트를 주로 합니다.

땅끄부부는 정말 칼로리 소모하고 땀빼며 운동할때

보면서 하구요.

에일린은 명상과 요가로 깊숙히 내면의 운동을 하고플때

소미핏은 하체 스트레칭 매일 저녁에 하므로

매일 보면서 따라하는 채널 중 하나예요.

 

 

결혼 후 남편과 매일 야식에

남편 직장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사 오면서

집에서 프리로 재택근무 하고 있어서 그런지 활동량이 많이줄어

뱃살부터 엉덩이, 허벅지에 정말 살이 많이 쪘더라구요..

사실 좀 충격먹었어요.

어느순간 현타와서 안되겠다 싶어 진짜 

올해 한번 해보자!! 하는 생각에 시작한

다이어트와 모닝루틴 습관 들이기!

 

 

오늘도 7시 20분 쯤 일어나서

남편 간단히 아침 챙겨주고 배웅 후 

8시 부터 유산균과 물 한컵 마신 뒤

짧은 명상 후 홈트로 오전 운동과 스트레칭

완료 하고 오전 업무 시작 했네요!

아, 그리고 간헐적 단식도 함께 하는 중인데...

될일인지는..^^....

일단 운동 꾸준히 하고 물 많이 마시고

밀가루와 인스턴트만 끊어도 다이어트 반 이상은

성공하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 오전 모닝루틴도 무사히 잘 지키고 

넘어갔네요. 너무 압박감 가지 않고

자연스럽게 지켜지도록 해야겠어요.

혹시라도 피치못할 사정으로 못하는 날에는

다음날에 꼭 하자! 라는 생각과

하루 건너뛰었다고 모든게 끝났다는 생각은

하지 않도록 제 마음을 잘 다스리며

다이어트와 모닝루틴 습관이 잘 자리 잡히도록

화이팅 해보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