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뉴트리원 비비랩 히알루론산 피부 영양제 먹고 이너뷰티로 환절기 여드름 속건조 잡아봐요!

by 굿모닝귤모닝 2022.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영양제 하나 소개해드려 보려고 해요.

바로 비비랩 히알루론산 피부 영양제예요.

제 피부의 경우 극강의 건조 피부예요.

몸은 건조하고 얼굴은 속 건조가 심한데

겉은 기름 진.... 진짜 관리하기 힘든 피부죠.

20대 초반까지 여드름이라곤 하나 안나는 피부였는데

20대 후반부터 급격하게 얼굴에 여드름이 나기 

시작하더라고요. 

 

 

최근에 크림을 구매했는데 또 구매해야 하나

찾아보다가 더 이상 바르는 걸로 해결은 안 될 것 같고

속부터 해결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세수하고 나오면 바로 건조함이

느껴지는 편이라 이것부터 해결하고 싶었던 부분이

제일 크더라고요. 

 

 

왼쪽 볼에만 나던 여드름이

최근에는 이마와 턱, 오른쪽 볼까지 번졌더라고요.

거울 보기도 싶고 볼 때문에다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한동안 다이어트 한약을 먹었었는데

그 순간은 또 안나길래 살 빠져서 그런 것

같기도 했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니 다시

똑같이 나더라고요.

 

그렇게 고민 고민하다가 피부 영양제가 

생각나서 이곳저곳 검색을 많이 해봤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비비랩 히알루론산 제품이에요.

구매는 뉴트리원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현재 3개월 3박스로 49900원에 판매 중인데

그래도 3개월은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3박스를 구매했어요.

어떤 영양제든 꾸준히 먹어야 하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건조함이 조금 사라질 때까지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여기서 히알루론산이 뭘까요??

 

진피층에서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조직 사이에 있는

 젤리 상태의 탄력 있는 물질

 

 

구매 후 바로 발송을 해주셔서 그런지

다음날 바로 도착을 했어요.

발송이 정말 빠르더라고요.

비비랩 히알루론산 같은 경우에는

많은 구매 평과 후기들이 있더라고요.

5점 만점에 4.7점 정도의 평이라

나쁘지 않다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비비랩 히알루론산 피부 영양제가

도착한 날부터 바로 섭취를 해봤어요.

피부 영양제 같은 경우에는 

보통 잠자는 시간대에 피부가 재생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그런지 자기 전에 드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점심을 먹고 먹었어요. 

왜냐면 오전 시간이 지나고 나서부터 급격하게

기름도 올라오고 건조함이 느껴지더라고요.

비비랩 히알루론산 섭취방법

1일 1회 1 캡슐 물과 함께 섭취 

(시간대는 따로 정해져 있지 않음)

 

 

시간대도 따로 정해져 있지는 않고 

공복에 먹지 말라는 말도 없었는데

저의 경우 모든 약은 공복에 먹으면

안 좋을 수 있겠다는 생각 때문인지

간단하게라도 식사를 챙겨 먹고 영양제를 섭취하고

있어요. 비비랩 히알루론산 영양제는 버건디 컬러감의

말랑말랑한 젤리 느낌의 알약이에요.

맛이 젤리는 아니에요. 그냥 알약... 

 

 

유통기한은 넉넉하게 24년까지 더라고요.

비비랩 히알루론산 피부 영양제 경우

모델이 소녀시대 윤아 더라고요.

뭔가 이런 건기식 제품의 경우 해당 상품을

광고하는 모델이 유명하면 그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비비랩 히알루론산의 경우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의 수분을

 피부 속에 흡수하여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해요.

 

 

비비랩 히알루론산의 경우에는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섭취량만 함유가 되어있어서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피부 영양제에 대해 찾아보면

제일 걱정되었던 부분 중 하나가

변비가 생기는 것이 었어요.

그런데 비비랩 히알루론산의 경우에는

동물성 원료가 아닌 유산균 유래 히알루론산으로

변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겠더라고요.

 

 

피부 영양제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거라

30대가 넘어가면서 몸이 더 건조해지고

있는 느낌을 받아 속부터 관리하고 싶은

마음에 내 돈 내산 해본 비비랩 히알루론산!

보시는 것처럼 환절기가 되니 손도 트고

갈라지더라고요. 핸드크림도 바를 때뿐... 흑흑

 

 

얼굴에 난 트러블, 여드름부터 손에 건조한 습진까지

잡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일단 구매한 3개월 꾸준하게 섭취해보고

추가 후기 포스팅 남겨보도록 할게요!

 


 

+ 내 돈 내산 찐 후기

 

비비랩 히알루론산 섭취 8일 차

: 영양제 섭취 둘째 날 부터 얼굴 건조함은

평소보다 덜 느꼈던 것 같아요. 아직 손가락 건조함은

그대로 있고 몸은 건조함이 없어지진 않았는데

세수한 뒤 느껴지는 속 건조함은 확실히 8일 차인 지금 조금은

개선된 것 같아요. 그렇다고 여드름이 안나 진 않는데

먹기 전보다는 많이 줄어들었어요.

한 달 먹어보고 추가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