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여행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종합 클레이 실탄 사격장 다녀왔어요.

by 굿모닝귤모닝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한 두달 전에 실탄 사격을 하러가자고

남편과 얘기하다가 어제 급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저희가 다녀온 곳은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종합 사격장이에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위치는?

주소 : 경기 화성시 양감면 사격장길 142

 

영업시간 및 사격종류와 가격?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이용 시간은

하계(3~10월) 오전9시~오후6시 까지

동계(11~2월) 오전9시~오후5시 까지

 

 

 

실탄사격 요금표는

결제시 주민등록증 필수로 확인이 되어야하며

개인 / 클레이 25발 23000원

개인 / 실탄 권총 10발 20000원

개인 / 공기 소총 10발 3000원

이렇게 있더라구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실탄 사격장은 넓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장 찰칵!

예전에 괌 놀러갔을때 실탄 사격을 해본적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선 처음 해보는거라 너무 떨렸어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에 가까워질 수 록

탄 소리가 정말 크게 들리더라구요!

깜짝깜짝 놀랄정도 였어요.

 

 

신분증 지착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크게 적혀 있더라구요.

사격장을 이용할때 관련법에 따라 신분증이 필요하다고 해요.

신분증 미소지시 사격이 불가하니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실탄 사격장을 갈때는

꼭! 신분증을 지참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는

일반인들이 사격을 체험할수 있는 공간인 동시에

선수분들도 오시는 것 같았어요.

멋있기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

 

 

실탄 소리에 깜짝깜짝 놀라며 들어선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실탄 사격장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안으로 들어오면 

오른편엔 결제하는 공간이 있고

정면엔 클레이 사격하는 공간이 있어요.

맨 안쪽엔 권총 사격 공간이 있더라구요.

 

 

남편은 클레이 사격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클레이 사격을 하고 저는 권총 사격을 했어요.

결제 하는곳에 민증을 드리고 결제를 하면

해당 사격종류에 맞는 번호표를 나눠주더라구요.

번호표를 받고 해당 공간에 가서 권총은 방탄조끼와 귀 보호개를 하고

클레이 사격은 빨간 조끼와 귀 보호개를 하고 

번호가 뜰때까지 기다리면 되요.

 

 

번호표에 있는 번호가 전광판에 뜨면

안으로 들어가면 되요.

그리고 화면에서 권총 사격하는 사람들이

몇점을 쏘는지 보여주더라구요.

 

 

 

경기도 사격테마파크에 클레이 사격하는 사람들이

많기도 했고 권총에 비해 15발이 더 많아서

시간이 좀 걸려 제가 하는 모습을 찍어 주었어요.

첫발은 10점 만점 가운데 명중 했지 뭐예요!

 

 

귀 보호개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사격 전

교육해주시는 분이 하나부터 천천히 알려주세요.

그대로 따라하고 쏘면 되는데 총이 많이 무겁더라구요.

첫발만 가운데 맞추고 나머지는

다 대부분 위쪽으로 맞췄더라구요.

제가 다 위쪽으로 쏴서 아쉽다고 했더니

교육해주시는 분이 점수가 중요한게 아니고

한곳에 몰려 쏜게 잘쏜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말 들으니 괜히 뿌듯 했어요!

 

 

남편이 난쟁이처럼 찍어준

인증샷과 함께 ... 

다음엔 비율 생각해서 찍어주세용 남편님~~~

ㅋㅋㅋㅋㅋ

인증샷과 함께 끝난

경기도 사격테마파크 화성 실탄 사격장!

가끔 스트레스 받거나 할때

한번씩 가보면 좋겠더라구요!

너무 즐거웠던 실탄 사격장 체험!

보시는 분들도 한번 경험해보면 좋지 않을까해요!

사격은 경기도 사격테마파크로 가보면 어떨까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또 다른 내용으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