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해리단길 버거샵 인생 햄버거 만났어요!

by 굿모닝귤모닝 2022.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중

하나인 버거샵에 다녀온 포스팅 해보려해요.

부산에서 핫한 장소 중 하나인

해리단길

해운대였던 숙소에서 가까워서

걸어서도 충분히 돌아다니기 좋더라구요.

 

부산 해리단길 버거샵 위치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20번길 19

 

해리단길 버거샵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20시30분

라스트오더 오후20시

 

 

빈티지한 느낌의 외관이예요.

이날 저희는 오후 3시쯤 방문했어요.

요즘 브레이크타임 갖는 곳이 많아서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버거샵도

혹시 브레이크타임이 있나 해서 전화해보니

하필 저희가 가는 날만 재료 문제로 잠깐

브레이크 타임 갖는다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갔을때 사람이 많아서 포장하려고 했어요.

그런데 자리가 하나 남아서 먹고 가도 되는지

여쭤봤더니 그래도 된다고 해서 

앉아서 먹고 가게 되어서 포스팅도

할 수 있었어요.

 

 

많이 넓지는 않지만 자리는 많은 편이더라구요.

항상 음식점 가면 손 닦으러 화장실가는게

참 불편했는데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버거샵은

매장 안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해리단길 버거샵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트렌디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공간이 너무 좋았어요.

한마디로 힙한 매장 이었어요.

 

 

부산 해운대 버거샵에는

귀여운 MD 상품들도 판매 하고 있어서

구매욕구도 뿜뿜 생기더라구요.

 

 

저희는 세트 메뉴 하나에 햄버거만 하나

추가해서 먹었어요.

비주얼부터 너무 기대되는 버거샵!

 

 

무엇보다 패키지는 물론 저

감자튀김 찍어 먹는 머스타드, 케챱 그릇이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부산 해리단길 버거샵 버거인데

확실하게 무슨 버거를 먹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남편은 멕시칸 버거였던 것 같고

저는 치즈 버거 먹었던 것 같아요!

가격대는 9900원 부터 12000원 선이었어요!

비쥬얼도 좋지만 진짜 먹고나서

이렇게 맛있는 수제버거가 있나 싶을정도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보통 안에 패티, 빵, 소스 까지 맛있었던

적은 없었는데 진짜 뭐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 맛있었던 부산 해리단길 버거샵 햄버거들!

더 놀랐던건 감자튀김은 왜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는거 있죠.

뭐하나 빠짐없이 모두 맛있었던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버거샵

해운대나 해리단길 맛집 찾으신다면

버거샵 한번 추천해보아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움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