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즐겨/귤모닝_여행

부산 태종대 영도 분홍집 수국 보고 남포동 베티빌리지 카페 가서 인생 쪽파스콘 먹었어요!

by 굿모닝귤모닝 2022. 7. 8.
반응형

안녕하세요! 귤이에요.

오늘은 부산 2일차에 갔던

태종대 수국 분홍집과 남포동에서 간 베티빌리지

소개해 보려고 해요.

둘째날은 태종대 쪽을 보고

셋째날은 기장쪽을 가기로 해서

태종대를 먼저 가게 되었어요.

비는 안왔지만 해무가 장난 아니더라구요.

태종대 다누비 열차도 탔는데 날씨탔인지 

이맘때쯤 수국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수국축제가 취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근방에 태종대 분홍집이라고

유명한 곳이 있더라구요.

분홍색의 집에 색색깔의 수국들이 있어서

이 앞에서 사진 찍는게 유명해졌다고 해요.

 

태종대 분홍집 주소

부산 영도구 태종로 813-27

 

 

저희는 태종대 다누비 열차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분홍집을 들렸어요.

분홍집은 근처에 주차를 하고 조금만 걸어들어가면 되는데

태종대를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태종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시고 

5-10분 정도만 걸어가면

태종대 분홍집에 도착할거예요!

 

 

찾기 어렵나 싶으실 수 있는데

사람들이 대부분 이쪽으로 걸어가기 때문에

 아마 쉽게 찾으실거예요.

저희도 도착하니 이미 줄서서 사진찍고 있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차례 기다리다가

줄 서서 몇컷을 빠르게 촬영 했어요.

 

 

태종대 분홍집이라고도 하길래

그런줄 알았는데 이제 보니 영도 분홍집이라고 되어 있네요?

색색깔의 수국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큰 수국들은 처음 보는 것 같아요.

그리고 사실 이 집에 주인분이 살고 계시는 것 같은데

부산 영도 관광지로 그냥 이렇게 사진찍게

두었다는 것이 특이한것 같아요.

사진 찍는데 대문 안에 강아지도 있었는데

뭔가 강아지가 짖지도 않고 그냥

'와서 또 사진찍는구나~'

하고 있는 느낌 이더라구요 ㅋㅋㅋ

귀엽

 

부산 태종대 영도 분홍집에서 

사진을 찍고 남포동 쪽으로 넘어 갔어요.

사실 국제시장도 가려고 했는데

막상 도착해서 걸으니까 덥기만 엄청 덥고

별거 없더라구요.  그런데 패션, 구제거리가

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나름 쏠쏠 했어요.

 

 

태종대 영도 분홍집에서 넘어오니

먹구름과 안개가 다 사라지고

맑고 푸른 하늘이 펼쳐지더라구요.

남포동 가서 계속 걸어다니면서

국제시장도 갔다가 패션거리도 갔다가

자갈치 시장도 조금 구경했어요.

 

 

자갈치 시장 앞에 있는 바다 구경 좀 하고

아이러브 자갈치라고 적혀있는 포토존

사진도 찍었어요.

 

 

그렇게 더위에 지쳐 돌아가자 하다가

시원한 음료 한잔 마시고 가야지!

하면서 우연히 발견한

부산 베티빌리지예요.

주소는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34번길 9 1층

 

 

외관 촬영을 깜박 햇는데

외관도 예쁜데 실내는 더더욱 아늑하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라

저희도 자리가 없어서 창가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저희 뒤에 오신 분들은

밖에서 기다리시더라구요 흑흑 ㅠㅠ

그래도 자리가 금방 나서 들어오셨어요.

 

 

그냥 목이 너무 말랐던 터라

부산 베티빌리지에서 음료만 처음에

주문 했어요. 그런데 남편이 쪽파스콘도 먹자 해서

주문을 추가로 했는데

컴, 접시 부터 시작해서 

음료 모양이랑 쪽파 스콘 모두 안예쁜게 없더라구요.

 

 

특히 제가 주문한 아이스크림 라떼는

아이스크림 네모는 처음 보는데 

무엇보다 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러고 보니 직원분들 티셔츠도 그렇고

굿즈들이 좀 있더라구요.

컵 사가야지~ 했는데

가격이 15000원 ㅠㅠ 좀 쎄서 그냥 포기 했어요. 흑

한번 더 생각하게 되는 가격..

 

 

음료도 음료지만 무엇보다

부산 베티빌리지는 쪽파 스콘이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진짜... 인생 쪽파 스콘!!!

쪽파 스콘이 너무 맛있다 보니

다른 베이커리들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그런데 오후시간대라 그런지

종류가 별로 안남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진짜 부산에 또 가게 된다면

부산 베티빌리지에 꼭 들려서

소금빵, 바게트, 쪽파스콘ㅇ 등 다양한

베이커리 사오고 싶었어요!

즐거웠던 부산 둘째날

태종대 영도 분홍집과 남포동 주변 거리

그리고 베티빌리지까지!

근처 가보실일 있으시면 

꼭! 들려보세요!

오늘 포스팅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