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출산&육아정보

출산선물 말랑하니 백색소음기 신생아 아기 꿀잠 재워요!

by 굿모닝귤모닝 2024. 2. 5.
반응형

주변 지인이 출산하 어떤 선물을 하시나요 ?
저는 아기를 키우기 전에는 아기 옷이나 손수건, 신생아 용품 등 직접 알아보고 선물을 했었어요.
예전과는 다르게 요즘은 정말 다양한 육아용품들이 있더라구요.

그 중에서 저는 아기 재울 때, 잠들 때 사용할 수 있는
말랑하니 백색소음기 추천하고 싶어요!


’백색소음? 그냥 핸드폰 유튜브로 틀면 되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 할 수 있겠지만 확실히 말랑하니 백색소음기가 따로 있으면 편하더라구요.


말랑하니 백색소음기는 백색소음부터 다양한 자장가 등 여러가지 소리가 내장되어있고 소리를 줄이고 키우고는 물론 타이머 기능, 또는 조명까지 내장되어 있어서 너무 편하더라구요.


저 또한 지인에게 출산선물로 말랑하니 백색소음기를 선물 받았는데 아기를 재우면서 사용해보니 오호? 정말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색상은 화이트랑 우드 두가지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고
저는 우드 색상을 선물 받았어요.


둥글둥글 동그란 모양으로 가볍기도 가벼워서 여행갈때도 가방에 쏙! 차에서도 틀 수 있을 것 같아서 좋겠더라구요. 버튼들이 누르기 편하게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도 간편한 말랑하니 백색소음기예요.


가운데 스피커 라인이 적당히 커서 소리도 너무 잘 들리더라구요. 한번 충전해 놓으면 오래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새벽내내 아이가 자는 동안 조용히 틀어놓으니 듣기도 너무 좋았던 말랑하니 백색소음기!

 


제가 출산 후 선물 받으니 정말 활용도 높고 좋더라구요.
혹시라도 출산 준비 중이시거나 주변 출산선물 할 일이 있으시다면 출산선물로 말랑하니 백색소음기 해주시면 받으시는 분도 분명 좋아할거예요!

반응형